animator

"에이치닥, 퍼블릭·프라이빗 합쳐 산업별 맞춤형서비스 구축"

그린 갤러리Published: 2024-11-15 21:06:16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GS건설은 향후 영업정지 행정처분 집행 정지 가처분 신청과 행정처분 취소 소송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국민의힘 당권 주자들이 ‘윤심 대신 ‘민심만을 잣대로 삼고.안철수 의원이 대통령에게 힘이 되는 ‘윤힘이 되기 위해 전당대회에 나왔다고 하자 친윤 핵심 이철규 의원은 (안철수) 자신이 진윤이라 하는 건 가짜 상품으로 상표를 도용하는 것이나 다름없다고 공개 비판했다.

정책과 비전으로 큰 승부를 하는 것만이 해답이다.대통령과 만찬을 했거나 만찬에 초대받은 사실을 자랑하며 서로 내가 친윤이라고 목소리를 높이더니 이제는 친윤도 모자라 ‘진윤(眞尹)이란 말까지 등장했다.‘가박(가짜 친박) 같은 갈라치기 용어가 기승을 부리던 2016년 20대 총선 직전 새누리당과 판박이 양상이다.

민심과 어긋나는 정책엔 제동을 걸어줘야 정권이 민심을 붙잡을 수 있다.그 결과 직전 국회에서 과반 의석을 차지했던 새누리당은 총선에서 패배해 원내 2당으로 전락했다.

‘친박을 넘어 ‘진박(진짜 친박).

당시 박근혜 대통령의 의중을 잘 안다고 자처했던 친박(親朴) 의원들은 대통령과의 친소관계를 공천 기준으로 삼는 ‘진박(眞朴) 마케팅으로 당을 두 동강 냈다.신현송 국제결제은행(BIS) 조사국장 -신현송 국제결제은행(BIS) 조사국장

국민의힘 차기 대표는 집권 2년 차를 맞은 윤석열 정부의 교육·노동·연금 개혁을 비롯한 국정 과제 실현을 떠받쳐야 할 막중한 여당의 책무를 안고 있다.대통령과 만찬을 했거나 만찬에 초대받은 사실을 자랑하며 서로 내가 친윤이라고 목소리를 높이더니 이제는 친윤도 모자라 ‘진윤(眞尹)이란 말까지 등장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당과 나라를 이끌 정책과 비전 논의를 주도하기보다는 누가 더 대통령과 가깝냐를 따지는 ‘윤심 논쟁으로 날을 세우는 모양새다.국민의힘 당권 주자들이 ‘윤심 대신 ‘민심만을 잣대로 삼고.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알립니다] 제37기 견습기자 3차 전형 합격자 발표중국의 단기비자 중단 유감…외교에 방역 이용 말아야틸트프로, 건설기계산업 발전유공자 산업부장관상 수상실적 스크리닝 Tool 200% 활용 Tip"혹시 나도 무정자증?" CES 달군 신박한 아이디어 제품들[CES 2024][단독]"제2 가덕도 안돼"…달빛고속철 '예타면제' 제동전북은행, 포용금융부문 금융위원장 표창 수상전기매트 화재 주의보…라텍스 매트리스 위에 깔면 위험천만기자 가방도 수색…대만 총통 선거 D-1, 삼엄한 유세 현장 가보니‘I See You’가 사라진 세상대리운전 지옥 만든 만취청년 '아침 콜'…쥔 돈은 1만6천원 뿐한국의 핵무장이 초래할 비용과 위험TD증권 "美 고용, 연준 피벗 바라던 이들 실망 줄 것"윤세영 태영 창업회장 “뼈를 깎는 노력…이제 공은 우리에게”SK엔무브, 신사업 시동…한화에어로와 선박용 ESS 액침냉각 개발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영화 ‘꿈을 파는 사람’과 ‘밀양’9월 가공식품 물가 5.8% '여전히 높다'…농식품부, 물가동향 현장점검LG전자, 베트남에 67번째 '희망마을' 주택 헌정[도쿄증시-마감] 美 긴축 공포·AMD 우려 등에 하락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1월 13일15.12.10 Memo – 피엔티(137400)중국의 단기비자 중단 유감…외교에 방역 이용 말아야세계 최대 채굴기업 CEO “전쟁으로 금값 최고치 경신할듯”경기침체 우려 ECB, 기준금리 동결 유력우리銀 "폴란드·중동 거점…2030년 글로벌 수익 비중 25%로”코스닥, 이번엔 ‘매도 사이드카’ 발동…코스닥150선물 7% 급락印 SENSEX지수, 0.34%↓ 58,024.78 (14:00)"혹시 나도 무정자증?" CES 달군 신박한 아이디어 제품들[CES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