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버그 터미널에 암호화폐 인덱스 등장
이후 시리아의 현대사는 비극으로 점철됐다.
● 총선 최대 공략 포인트 된 재건축 ‘민심 3일 성남시청 온누리홀에서 열린 분당 재건축 주민설명회에는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분당갑).특히 4·10총선이 다가오면서 지역구 의원은 물론 당내 경선을 앞둔 예비후보들까지 가세해 재건축 경쟁을 과열 양상으로 몰아가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금병찬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모습을 드러냈다.안 의원과 김 의원은 축사를 했다.정치권이 지나치게 개입하는 것 같다고 했다.
총선 핵심 변수되나동부벨트 ‘민주당 텃밭 서울 도봉갑… 인재근.지난달 13일 강촌 1·2단지와 백마 1·2단지 합동 주민설명회에 홍정민 민주당 의원(고양병)과 김종혁 국민의힘 당협위원장이 참석해 격려 연설을 했다.
김병욱 의원은 정부의 노후계획도시 특별법 시행령 개정안 발표 엠바고(2월 1일) 전날인 지난달 31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분당은 재건축 선도지구가 2곳 이상 지정될 수 있다는 글을 올려 논란을 빚었다.
김현아 국민의힘 고양정 예비후보도 지난달 8일 일산서구 내 재건축단지 관계자들과 만나 빠르게 일산신도시 재건축을 완성하겠다는 취지로 발언한 것으로 알려졌다.2021년 만 29세에 카이스트 교수가 돼 화제가 된 바 있다.
뉴스1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수(31)가 11일 결혼했다.정 교수는 현대그룹 창업주 고(故) 정주영 명예회장의 넷째 동생인 고(故) 정세영 HDC그룹 명예회장의 장손이다.
정 이사장 뒤는 아들 정기선 HD현대 사장 부부.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