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배구 공식 경기에 연습구 등장?…KOVO, "공 섞였다" 사과
또 ‘절대농지로 불리는 농업진흥지역에 자리한 3ha 이하 자투리 농지에도 체육관 등을 지을 수 있다.
가수 김수철씨가 동영상 하나를 보내왔다.김수철을 필두로 120여 팀이 무료 공연으로 참여했다.
이렇듯 개인의 생일이 ‘경록절이라는 이름의 홍대 명절이 된 게다.참여 음악인이 무려 108명에 이를 정도였으니 가히 온라인 축제였다최근 3~4년새 적자가 22억까지 쌓였습니다.
기업들이 선택의 순간 구성원에게 최소한의 예의를 지키는 것도 잊지 않았으면 한다.한때 후한 사내 복지로 유명했던 B사의 현재다.
‘L(layoff·해고)의 공포에 휩쓸릴지 모른다.
백일현 산업부 기자 ‘가라앉지 말고 떠 있으십시오.‘광명 이보 플랜트는 현대차그룹의 첫 전기차 전용 공장이다.
연간 생산 규모는 15만 대다.지난해 11월 착공한 현대차 울산 전기차 전용 공장에서도 2026년부터 양산이 시작된다.
기아 광명공장서 EV3 시범 생산6월부터 연 15만대씩 정식 생산내년부터 준중형 EV4 생산 예정전기차 선도기업 도약 설비 구축 현대자동차그룹의 첫 전기차 전용 공장인 ‘기아 오토랜드 광명 2공장(광명 이보 플랜트·EVO Plant)에서 전기차 시범 생산이 시작됐다.화성에 건설 중인 기아의 목적기반모빌리티(PBV) 전용 전기차 공장에서는 내년부터 중형 전기차인 ‘PV5를 양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