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kura35project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kissPublished: 2024-11-15 20:37:26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반면 케이블카의 경제성을 따질 때는 목포나 남산에 있는 고수익형은 외면하고 낡고 오래된 변두리 케이블카의 적자를 예로 든다.

그것도 2004년에 개통하여 벌써 20년째 운행 중이다.무등산 케이블카 설치 문제도 그간 선거 때마다 가끔 제기됐지만 ‘환경을 우선시하는 지역 분위기에 밀려 제대로 된 토론조차 없었다.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올해 첫 정상 개방 행사가 열린 3월 4일 오전 광주 무등산 국립공원 정상 일대에서 한 탐방객이 풍경 사진을 찍고 있다.무등산 지산유원지에 자리한 신양파크호텔이 그것이다.비법정 등산로와 통신탑.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천혜의 자원을 활용해서 스스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할 방안을 찾아보자는 제안에 대해서는 검토조차 거부한다.이들을 시내 전역으로 유도해서 골목 상권에 생기를 불어넣고 대기업 쇼핑몰의 낙수 효과를 소상공인들이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

국가 예산을 받아오는 일이라면 예비 타당성 조사 면제를 요구하고 경제성이야 있건 말건 무조건 많이 받고 보자는 태도를 보이지만.

이 광주 지하철 1호선은 KTX 광주송정역에서 아시아문화전당역으로 향한다.광주는 언제까지 무겁고 칙칙한 ‘노잼 도시로 남아있어야 하냐는 항변에 여론이 흔들렸다.

민원과 시민단체의 위세에 휘둘려 낡은 호텔을 매입하고 순환도로 진출입로를 뜯어고치는데 수백억원을 낭비하는 것은 당연시한다.무등산 케이블카를 아시아문화전당에서 시작해 지산유원지를 거쳐 무등산 정상으로 이어지게 한다면 지산유원지 활성화와 신양파크호텔 활용 문제까지 동시에 해결이 가능해진다.

뉴스1 지하철·아시아문화전당 활성화도 기대 광주에도 지하철이 있다.호텔 영업이 부진하여 사업자가 고급 빌라를 지으려 했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시한폭탄 된 '이수진 입'…이재명 측근 비리 증거까지 꺼냈다SK바이오랜드(052260) 2016.02.24 탐방보고서블록체인 헬스케어 스타트업 휴먼스케이프, 첫 단독 밋업 개최NOC "리비아 최대 유전, 생산 재개 어려워"블록체인 헬스케어 스타트업 휴먼스케이프, 첫 단독 밋업 개최글로벌 주간 경제지표와 연설일정SK바이오랜드(052260) 2016.02.24 탐방보고서해즈브로, 4분기 실적 부진 개장전 9.8% 하락美테더, 토큰 2억5천만개 신규발행…비트코인 가격 향방은?차기 감독 홍명보? 신태용? 선수들은 ‘해외 감독’ 원한다일상의 우연, 그 흥미로운 상상펀디엑스·기프토 가상화폐 가치, 실사용에 좌우돼BAML "세계 증시 상승 중단될 것"제이브이엠(054950) 4Q23 ‘23년 창사이래 최대 영업이익 달성“푸틴, 당분간 우크라이나를 이길 수 없겠지만 질 수도 없다고 믿어”[인터뷰] 전공의 “환자 살리기 위해 사직…주변선 벌써 취업 알아봐”‘쇼트트랙 간판’ 최민정, 올 시즌 월드컵 첫 금메달“푸틴, 당분간 우크라이나를 이길 수 없겠지만 질 수도 없다고 믿어”우크라이나 무기 지원은 안 된다Fear & Greed Index와 국내 코스피 지수 비교류현진 '8년 170억' 계약…44세까지 한화서 던진다벤투 후임 감독, 3월 24일 콜롬비아 상대로 데뷔전...손흥민도 온다탈중앙화 가상화폐 거래소 올비트 오픈…5억원 규모 이벤트 진행러시아 중앙은행 금리 동결…"연준 부담 완화"세계최대 자산운용사 비트코인 투자 나선다…비트코인 상승세창문 깨진, 남루한 호남선의 충격…영남 학생의 인생을 바꿨다한국투자증권, 카뱅과 개인형 퇴직연금 계좌개설 제휴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2월 23일케임브리지 대학생의 ‘비건’ 선언비트코인재단 회장 닷컴 버블과 비교해보라…가상화폐 버블? 전혀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