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전기車 개발전략-영업비밀 유출… 현대차 前직원, 1심 징역형 집유

구혜선 갤러리Published: 2024-11-15 20:49:47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이 격차는 서울 광화문역에서 출발해 경기 평택역까지 차를 타고 이동하는 거리(약 82km)와 맞먹는다.

생각을 품은 채 잠이 들고 생각을 끌어안은 채 살아간다.심언주 『처음인 양』 새해 첫 시로 좀 무거운 선택일까.

전기車 개발전략-영업비밀 유출… 현대차 前직원, 1심 징역형 집유

나는 살아서 어딘가로 간다.‘봄날을 새해 아침으로 바꿔 읽으며.조금 늦게 출발하면서 조금 늦게 도착하면서 살아간다.

전기車 개발전략-영업비밀 유출… 현대차 前직원, 1심 징역형 집유

(…) 생각 없이 앞만 보며 간다.사실 그것도 ‘생각이다.

전기車 개발전략-영업비밀 유출… 현대차 前직원, 1심 징역형 집유

생각은 생각을 키우고 생각에 곰팡이가 필 때까지 꺼지지 않는 생각에 발목이 잡혀 살아간다.

나뭇가지처럼 뻗은 길 끝에 집이 매달려 있고 내 생각은 언제 떨어질지 모른다.그중에서 성공한 회사도 나오겠지만.

대부분 성공을 기대하기 어려운 회사라는 것을 말이다.투자 정보들을 받아보면서 바로 알았다.

부자가 보통 사람보다 투자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밖에 없는 것이다.투자에 대한 본인의 확실한 기준과 엄격함이 없으면 그냥 돈을 날리기만 하는 세계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암세포만 골라 죽이고 탈모 없다…'꿈의 치료' 한국도 곧 시작건전재정을 위한 안전벨트 [기고/김완섭]5 尹 “원전 3조3000억 일감 공급…특별금융 1조 지원”작년 수치도 2.7%→2.1% 하향(끝)정부, 2개월째 경기 긍정 진단…"회복 조짐 나타나"유시민을 위한 칸트 강의54세에도 130㎞ 거뜬히…구대성은 말했다 “야구와 늘 함께죠”클린스만 감독 경질 발표‘코리안 몬스터’ 류현진, 한화 간다…8년 170억 초대형 계약골 넣기 전 5초간 ‘이 행동’…195㎝ 괴물, 홀란의 비밀한 영국 정치인의 생명 수호 신념불러드 세인트루이스 연은 총재 "추가 금리 인상 불필요"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日닛케이지수, 미·중 무역협상 불확실성에 1% 이상 하락홍콩증시, 미·중 무역협상 우려에 하락세…H지수 1.8%↓유시민을 위한 칸트 강의“가결 불가피” “부결과 대표직 맞교환” 줄다리기 한창日 닛케이, 1.63% 하락한 20,413.91 오전 장 마감유럽 성장 둔화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3분기 해외직접투자 146.2억弗…전년比 20.4% 줄어교묘해진 핵심기술 유출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폰의 유튜브 車에서 이어 본다… LG, 웹OS 적용김홍국 하림 회장 “HMM 인수, 잘할 사람 몫… 국가경쟁력에 중요”RBA, 상반기 GDP 전망치 3.2→2.4% 대폭 조정(상보)호주달러, RBA 성장·물가 전망 하향에 급락…0.7073달러(09:30)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박치문의 검은 돌 흰 돌] 최정 700승, 신진서 35연승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골프소식]보이스캐디, 슈퍼스트로크 런칭쇼 개최 外